[인문학강의]젠요가 '젠 지도자과정' 그리고 신규 브런치메뉴

2021-04-22
조회수 313

또 다른 여행은 인문학 강의 뿐 아니라 젠요가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젠요가 지도자과정 중 "젠 지도자과정"을 마곡에서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지도자과정은 긴 시간동안 진행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저희 공간의 메리트를 톡톡히 본 프로그램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거리는 약간 멀 수 있지만, 그래도 또 다른 여행을 찾아오시는 젠요가 회원분들께서는 감사히도 "여행오는 느낌이다"라 말씀주십니다. 그만큼 젠요가 마곡센터와 또 다른 여행 북카페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또 다른 공간에서의... 요가 지도자과정
밝고 넓은 공간, 그리고 편리한 시설. 무엇보다, 지도자과정를 계기로 출시된 신규메뉴.


그동안 젠요가 인스트럭터과정은 젠요가 선릉센터.. 또는 역삼센터에서 진행해왔었습니다. 이번에 특별하게 젠요가 마곡센터에서 진행하게 되면서, 지도자과정을 들으시는 회원분들도 또 다른 여행 북카페의 매력에 푹~빠지게 되었는데요.


우선 젠요가 마곡센터의 넓은 스튜디오 공간 덕분에 많은 수강생들과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카페 공간이 있고, 식사 주문이 가능해서 회원분들께서 도시락 걱정 없이 수련에 집중할 수 있으셨습니다. 지도자과정은 오전10시부터 오후4시까지 하루에 6시간동안 진행되기에, 중간의 식사시간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 다른 여행의 샐러드 및 브런치 메뉴들이 이렇게 탄생하게 되었는데요, 신규메뉴들은 모두 하나같이 맛있다고 해주신답니다. 또 다른 여행의 공간도 공간이지만 정성으로 만든 메뉴들에 모두 감동하셨습니다. 또 지도자과정을 오시는 한 회원분의 어머님께서 비오는 날 데려다 주신 적이 있는데, 그 분께서도 이전에 판교센터를 다닌 경험이 있으셨습니다. 마곡센터와 또 다른 여행 북카페를 보시고, 다른 센터도 이렇게 카페가 있으면 좋겠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BRUNCH MENU 또 다른 여행 브런치 메뉴

또 다른 여행의 No.1 메뉴는 영혼의 닭고기 육수를 넣어 만든 감자수프 입니다. 샐러드나 베이커리류를 먹을 때 항상 따뜻한 무언가가 땡기잖아요? 감자스프가 그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습니다. 가장 잘 나가는 1위 메뉴이죠! 두번째로는 꽃등심 샐러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가 인기가 많습니다. 제철 과일이 듬뿍 담겨 있고 홈메이드 발사믹오일 소스 베이스로 샐러드만 먹어도 든든한 구성이기 때문이에요. 양도 양이지만 정성으로 배가 부른 메뉴입니다.



  1. 🥐튜나&아보카도 크루아상 샌드위치 Tuna & Avocado Croissant

  2. 🥯크림치즈 베이글 Cream Cheese Bagel
    (크림치즈1: 올리브 / 크림치즈2: 할라피뇨&베이컨)

  3. 🥩꽃등심 샐러드 Steak Salad

  4. 🥗리코타치즈 샐러드 Ricotta Cheese Salad

  5. 🥔홈메이드 감자스프 Homemade Potato Soup






젠 지도자과정 여러분의 졸업을 축하드립니다~!
아래는 젠 지도자과정 36기의 졸업식..
마지막날을 기록한 사진들입니다.

젠요가 지도자과정이 궁금하시다면?
여기로 CLICK!



요가가 아니더라도, 여유롭게 몸과 마음의 휴식을
찾고 싶으신 분이라면 또 다른 여행으로 찾아오세요~!
맛있는 커피와 음식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167 12